수면용 이갈이 방지 마우스피스 ‘고요 S’ 신제품 출시 기념 1+3 이벤트 중 > 뉴스

NEWS

수면용 이갈이 방지 마우스피스 ‘고요 S’ 신제품 출시 기념 1+3 이벤트 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9:17

본문

ab4984fd28c606b6fb18a5e106a3b74f_1709531346_6288.jpg
 
 


수면용 이갈이 방지 마우스피스 ‘고요 S’가 신제품 출시 기념 1+3 이벤트를 3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마우스피스 ‘고요 S’를 6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뿐 아니라 1+3 이벤트로 ‘고요 S’ 구매 고객에 한해 본품을 1개 더 추가 증정하고, 온도계와 세정제 4정, 고급 세정컵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마우스피스 ‘고요 S’는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된 국산 이갈이 방지가드이다. 사용자의 입안에 넣는 것인 만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슬림하고 말랑한 재질의 편안한 제품으로 기획되어 만들어졌다.

이갈이 습관을 개선하기 위한 마우스피스는 기능이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사용시 불편하면 사용을 하지 않게 되는데 반해, 고요 S는 편안함에 집중한 제품이기에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치아구조에 적합한 곡선 디자인을 채택했고, 사용자 자신의 치아모양에 맞게 성형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8개의 천공이 이갈이 방지가드 내외부로 침과 공기가 통할 수 있도록 하는 천공설계가 적용되어 이물감이 적은 편이다.

‘고요 S’는 사용자가 느끼는 압박감을 최소화한 마우스피스로 기능과 디자인 그리고 안전성 모든 측면에서 부족함이 없는 국산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6대 중금속 검사를 완료해 전 항목 불검출 판정을 받았을 만큼 제품의 안전성 역시 좋다.

이갈이 방지 마우스피스 ‘고요 S’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갈이 연구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